한국vs우루과이 0:1 패배 축구!





GK이범영21부산 아이파크 FC
DF김영권4광저우 에버그란데 FC
김주영3
김창수2부산 아이파크 FC
박종우15부산 아이파크 FC
차두리5포르투나 뒤셀도르프
MF기성용16스완지 시티 AFC
이명주8
손흥민9바이어 04 레버쿠젠
이청용17볼턴 원더러스 FC
FW이동국20전북 현대 모터


오늘의 라인업입니다.

피파랭킹 6위의 우루과이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것 같네요





울리 슈틸리케 신임 감독 지켜보는 가운데에 펼쳐졌습니다.


오늘 눈에 띈 선수는 기성용, 갓두리,손흥민,김창수 정도 되겠네요



갓두리는 저번 경기에 이어서 오늘 경기도 오버래핑과, 몸싸움, 골키핑, 거의 모든게 잘했다고 보아지네요.



기성용의 40M롱패스는 정말 소름이. 손흥민이 뒤 수비수를 못봐서 못넣은 오늘경기 중 가장 아쉬운 장면이죠


PK번복 장면인데, 이것 기성용이 팔꿈치 맞아서 PK선언했다가, 부심와 상의해서 번복한게 아니라

코너킥 장면에서 날아올 때 이미 공이 라인아웃이였다고 하네요

해설들은 심판이 번복했다고 하던데, 라인아웃이 맞는거 같음





맥콜 신태용 코치의 잊혀지지 않는 사진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경기는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네요.

우선 우루과이의 갓바니를 3백 전술로 봉쇄하고, 전방압박해줌으로 수비부담도 많이 덜었던 것 같음

기성용은 정말 실력으로는 깔 수 없는 것 같음.. 수비에서 실수 한번해서 실점한거 빼곤 거의 완벽했던 것 같네요

이동국은 오늘 경기에서 상대 수비에 거센 압박에 힘 못쓰는 느낌, 뭐 이거는 카바니도 마찬가지였으니까 어쩔 수 없었던 것 같고

이근호는 정말 잘뛰는것 같네요ㄷㄷ 여튼 오늘 경기 재미있게 봤네요

신태용 코치도 나름 전술적 실험도 많이 해본 것 같은데, 지도자로서 역량이 충분한 듯

뭔가 홍맹보 있을 때 보단 훨씬 잘한 느낌
감독 눈에 들기 위해서 머 빠지게 뛰었던 대표팀 선수들 ㅋㅋㅋ

새로운 지도자 아래에서 좋은 모습 보였으면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0
4
32670

수직큰거

메모장